[일요서울 | 양호연 기자]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 중개 서비스인 ‘쇼핑하우’가 13일 모바일 검색 시스템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쇼핑하우는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의 상품을 검색하고 가격비교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의 랭킹 데이터와 가격 변동 그래프를 제공해 고객의 쇼핑에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모바일 검색 개편은 쇼핑하우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에 쇼핑하우가 가지고 있던 ‘가격비교’ 서비스에 ▲상품 탐색 기능 ▲사용자 관심 기반 추천 서비스 ▲검색 필터 개선이 더해진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생활패턴 중 모바일을 활용한 쇼핑 비중이 높다는 것을 파악해 쇼핑하우의 모바일 검색을 개편하게 됐다"며 "그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가격 비교에 더해 보다 정교한 시스템을 선보여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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