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아나운서 [OBS 제공]
이지애 아나운서 [OBS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아나운서 이지애가 OBS ‘알면 바꾼다! 일상공감’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지애가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OBS 신규프로그램 ‘알면 바꾼다! 일상공감’에 아나운서 김환, 방송인 현영과 함께 MC로 발탁, 일상 속 공감 100% 정보를 전해주며 시청자들의 일요일 아침을 행복하게 열어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OBS가 신규 런칭한 ‘알면 바꾼다! 일상공감’은 매일 반복되는 평범한 일상생활을 좀 더 특별하고 행복하게 꾸려나갈 수 있도록 건강, 미용, 재테크, 음식, 육아 등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를 총망라한 생활지침서가 되어줄 트렌드 정보 토크쇼다.

첫 방송에서 이지애는 ‘다정한 생활정보 안내자’로 김환, 현영과 함께 레전드 MC에 걸 맞는 입담으로 다양한 정보와 사람 사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또 탤런트 조향기, 각 분야의 전문의와 함께 3대째 흑염소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아버지와 아들의 달콤 살벌한 이야기, 스페셜게스트인 배우 김하영의 동안 비법과 주름을 예방하고 전신 건강을 챙기는 비법을 공개하며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인 이지애는 2014년 프리랜서 선언 이후 MBC ‘연금복권’, 오라이프(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국방FM ‘명상의 시간’, KTV ‘뭘 좀 아는 의사 K닥터’, EBS ‘장학퀴즈’ 등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단아한 미모와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애가 MC를 맡은 ‘알면 바꾼다! 일상공감’은 오는 17일 오전 7시35분 OBS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