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이 지난 시즌 유저들의 다양한 플레이 기록을 주제로 한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시즌을 되돌아보고 새롭게 도약할 신규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 분야는 유저들의 플레이 누적 결과 및 공식 카페 활동 내역에 따라 총 10개 부문으로 나눠졌으며, ‘랭킹대전 누적 1위’, 홈런 더비 누적 스코어 TOP10’ 등 게임 내 각종 콘텐츠에서 탁월한 실력을 보여준 구단주들과 ‘누적 접속 횟수’, ‘하드모드 누적 플레이 횟수’ 등 꾸준한 플레이를 보여준 구단주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펼친 유저들에게도 특별 부문의 수상이 주어졌다.

‘컴투스프로야구2020 VIP어워즈’ 수상자들에게는 스페셜 게임과 아이템 굿즈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컴프야 VIP 자격을 증명하는 특별한 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해당 카드를 보유한 구단주는 게임 플레이 시 아이디와 함께 VIP 칭호도 함께 노출된다.

컴투스는 이번 시상식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컴프야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이 담긴 퀴즈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 유저 모두에게 ‘고급 코치팩’을 선물로 지급한다.

한편 올해로 19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프야’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프로야구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