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정규 7집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가 오는 22일 발매된다”며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9곡이 수록돼 있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2018년 9월 발매된 정규 6집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샤이니의 새 앨범이다.

또 샤이니는 지난 31일 오후 7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라이브 SHINee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The Ringtone: SHINee is Back’을 진행, V 라이브 약 3억 하트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V 라이브를 통해 샤이니는 자켓 및 뮤직비디오 촬영 소품, 신곡 가사, 포인트 안무 등 새 앨범 관련 스포일러는 물론 수록곡 ‘Marry You’ 무대도 최초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스페셜 라이브가 끝난 후 음성 사서함을 활용한 컴백 기념 ARS 프로모션 ‘SHINee is Calling’을 시작했다. 그 외에도 매주 새로운 콘텐츠가 오픈될 계획이어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는 1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