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의 간이역' 27일 첫 방송 [MBC 제공]
'손현주의 간이역' 27일 첫 방송 [MBC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손현주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새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을 론칭한다.

MBC는 “오는 27일 새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의 첫 방송 편성을 확정 지었다”고 8일 밝혔다. ‘손현주의 간이역’은 명예 역무원이 된 연예인들이 전국 257개의 간이역을 찾아다니며 사라질 위기에 놓인 간이역을 지키고, 이를 통해 간이역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또 전국 간이역의 각기 다른 매력은 물론 위치한 지역의 맛과 문화, 그리고 그 지역 주민들의 정겨움까지 담아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손현주는 데뷔 30년 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하게 됐다. 손현주는 간이역 역장으로 변신한다. 여기에 재치있는 입담과 유머 감각을 갖춘 대세 개그맨 김준현,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임지연이 간이역 크루로 합류, 역장 손현주를 든든하게 서포트 하는 역무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세 사람은 어색함도 잠시, 빠른 적응력으로 실제 역무원에 빙의되어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고 귀띔했다. 특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국민 배우 손현주의 귀여운 허당미와 친남매처럼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김준현과 임지연의 남매 케미도 인상적이었다고.

또 손현주의 절친 배우들이 게스트로 출격해 손현주의 첫 예능을 지원사격 할 예정이다. 역대급 스타들의 찐우정과 소탈한 매력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한편 ‘손현주의 간이역’은 오는 27일 밤 9시50분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