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시즌1: 부트캠프’의 제4탄 업데이트로 ‘서든패스’ 확장판인 ‘로얄패스’를 선보이고, 핵심 보상으로 캐릭터 커스텀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로얄패스’를 소지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높이면 ‘서든어택’ 최초로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캐릭터 ‘루키’와 각종 파츠 아이템을 제공한다. 파츠는 캐릭터 헤어스타일부터 상의‧하의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승리 포즈나 감정 표현을 미리보기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일일 퀘스트 달성 등 부트캠프 퀘스트를 완수하면 최대 36만 통합 경험치와 ‘부트캠프 훈장(40개)’, ‘돌격 기간연장(30일)’ 등을 제공하며, 모든 퀘스트를 완수하면 20만 통합 경험치와 ‘부트캠프 훈장(20개)’, ‘보조 기간연장(영구제)’을 추가로 지급한다. ‘부트캠프 훈장’은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게이밍 의자, ‘부트캠프 보급키트’ 당첨 응모나 1000 SP, ‘영구제 밀봉’ 교환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서든어택’은 지난해 12월 게임 브랜드 최초로 ITZY 캐릭터를 출시한 데 이어 설 명절을 앞두고 새로운 의상의 ITZY 2차 캐릭터를 선보인다. ITZY 캐릭터는 감정 표현 3종과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가지며, 영구제 캐릭터의 경우 레드+블루 경험치 200% 증가, 모든 ITZY 2차 캐릭터 세트 활성화 시 경험치 100% 추가 증가 등의 기능을 갖는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월 25일까지 ITZY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 티켓을 최대 5개씩 제공한다. ITZY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까지 모으면 ITZY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지급하며, 캐릭터 선택권을 획득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ITZY 싸인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이 밖에 설날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5일까지 특별 미션을 통해 이벤트 티켓을 모으면 ‘AK47(ISK) Bull(영구제)’, ‘TRG21(IS) Bull(영구제)’, 최대 50만 통합 경험치, ‘영구제 밀봉’, 1000SP 등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회에 걸쳐 슈퍼세일을 실시해 ITZY 캐릭터 등이 포함된 ‘설맞이 멀티 패키지[NEW]’, ‘스페셜 캐릭터 영구제 상자[NEW]’ 등 다양한 아이템도 특별 판매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