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tvN 제공]
초아 [tvN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가 tvN ‘온앤오프’로 3년 만에 예능 복귀를 알렸다.

초아는 15일 오전 진행된 '온앤오프'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좋은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오랫동안 쉬면서 다른 사람들이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 궁금했다. 같이 하는 사람들도 너무 좋고, 재미있게 분위기를 즐기며 촬영하고 있다"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이어 "사실 일상을 보여드리는 게 이번이 처음이다. 제가 말을 잘 못하는데, 즐겁게 열심히 촬영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초아에 대해 신찬양 PD는 "그 전에도 예능을 잘하는 걸로 유명해 기대가 컸는데 저번 녹화 때 기대 이상을 보여줬다"며 "생각보다 솔직하다. 3년 동안 있었던 일, 상태, 감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이야기하는데 대단하고 고마웠다"고 칭찬했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사회적 나(ON)와 개인적 나(OFF)를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는 '사적 다큐' 예능으로, 지난해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진솔하고 평범한 일상과 속마음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초아를 비롯해 엄정화, 성시경, 윤박, 넉살이 출연하는 ‘온앤오프’ 시즌2는 오는 16일 오후 10시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