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가수 홍자가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를 발매한다. 

17일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1 '되돌려줄거야'가 발매된다고 전하면서 이번 앨범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자가 참여해 특유의 깊은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자가 참여한 '되돌려줄거야'는 직설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강렬하고 중독적인 멜로디 위에 '홍자'만의 매력적인 '곰탕 보이스'가 더해진 곡으로 극중 타이틀 영상과 엔딩 장면에 삽입됐다.

이번 앨범은 홍자가 새로운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처음 발매하는 OST 곡인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홍자는 완성도 있는 음악을 위해 여러 번 재녹음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은조가 처절하고 황홀한 복수와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등이 출연한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