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TZY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ITZY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ITZY(있지)의 'ICY(아이씨)‘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19년 7월29일 공개된 'ICY' 뮤비는 18일 오후 1시 34분 경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ITZY는 '달라달라', 'WANNABE'에 이어 '통산 세 번째 2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ICY' 뮤비 2억 뷰 돌파 축하 영상을 게재하고 열렬한 성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미니 1집 'IT'z ICY'의 타이틀곡 'ICY'는 JYP 수장이자 K팝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이 작사, 작곡했다.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담아낸 서머송으로 멤버들은 솔직하고 당찬 가사를 매력적으로 표현해 큰 인기를 모았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ICY' 뮤비는 화려한 비주얼, 파워풀한 안무, 걸크러쉬 매력이 조화를 이뤄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ITZY는 지난 12일에는 데뷔 2주년을 기념해 네이버 NOW에서 진행하는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로 팬들과 만났다. 이날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설날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신나는 춤을 선보이는 등 무대 위 카리스마와 반전되는 깜찍 발랄한 매력을 대방출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