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나라 사랑 정신을 고취하고,애국심 고양을 위해 판매하는 ‘DGB 국경일명 예적금’ 시리즈 2호 ‘DGB삼일절예적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DGB광복절예적금에 이어 두번째로 나오는 본 상품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국경일에 IM뱅크앱국기 게양 시 추가 금리 제공 등 다양한 우대이자율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2월22일부터 약 1개월간 한시 판매되며,가입 후 10일 이내 IM뱅크앱에서 태극기를 게양할 경우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개인고객(상품별 1인1계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비대면상품 가입시 비대면우대이자율 연 0.05%p가 추가 적용된다.

‘DGB삼일절예금’은 100만원 이상 1천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기본 이자율 최저 연 1.10%에 우대이자율 최고 연 0.30%p까지 받을 수 있다.‘DGB삼일절적금’은 월적립금 5만원이상 20만원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기본이자율 최저 연 1.35%에 우대이자율 최고연1.0%p까지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 시 받은 URL이나 IM뱅크 상품몰 배너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으며, DGB대구은행 캐릭터 똑디와 함께하는 태극기 게양 이미지가 앱에 게재된다.이와 별도로 삼일절 이미지로 디자인된 통장도 별도 발급해 창구를 찾아 요청하는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극기 게양, 비대면 가입 외에도 마케팅 활용 수단 동의,예적금동시 가입 등의 다양한 우대 이자율을 추가 제공해 ‘DGB삼일절예금’은 최저 연1.10%~최고연1.45%, ‘DGB삼일절적금’은 최저 연1.35%~ 최고 연2.4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비대면 가입고객(IM뱅크,모바일웹)을 대상으로 아이패드,이어폰 등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또는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