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개그우먼 출신 트로트 가수 김나희가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작업에 합류했다.

김나희(일요서울 D/B)
김나희(일요서울 D/B)

김나희가 참여한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3 '착한 사랑'은 떠나보낸 사랑의 슬픔과 아픔을 담은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를 김나희의 편안하고 담담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이 곡은 지난 1998년 발매된 가수 김민종의 동명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극중 주인공인 '은조(이소연)'가 겪는 사랑의 아픔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또,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도깨비'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한 유명 작곡가 박경돈이 편곡과 믹싱을 맡아 김민종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다.

지난 2013년 KBS 공채 28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김나희는 지난 2019년 방송된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TOP5에 드는 쾌거를 이루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이후 김나희는 개그, 연기,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착한 사랑'으로 데뷔 후 첫 OST 가창에 도전했다.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나희의 청아하면서도 서글픈 목소리가 '착한 사랑'과 잘 어울리는 만큼 많은 분들께서 사랑을 주시고 계시다."면서 "김나희는 이번 리메이크 곡을 비롯해 다른 곡의 리메이크도 진행한 만큼 추후 공개될 곡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한여인의 처절하고 황홀한 복수가 펼쳐지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1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