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배우 송혜교가 올 하반기 SBS 편성이 예정된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안방 컴백을 예고했다.

송혜교, 장기용(일요서울 D/B)
송혜교, 장기용(일요서울 D/B)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작품으로 2018년 드라마 데뷔작 '미스티'를 집필한 제인 작가와 '자이언트', '별에서 온 그대', '배가본드'를 비롯해 2020년 최고 시청률 27.1%를 기록한 인기작 '낭만닥터 김사부2'의 공동연출을 맡은 바 있는 이길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 작품에서 송혜교는 여자 주인공 하영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하영은은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으로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트렌드에 민감함을 지닌 냉정한 현실주의자다.

드라마 올인을 필두로 남자친구까지 수많은 대세 남자배우들과 로맨스를 펼친 송혜교의 이번 로맨스 상대 역으로는 장기용이 나선다.

장기용이 맡은 남자 주인공 '윤재국'은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핫한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로 머리, 재력, 타고난 외모까지 갖춘 인물. 윤재국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랑 앞에서도 쿨하고 트렌디한 모습이다.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등에서 보여준 로맨스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송혜교와 펼쳐낼 배우 장기용의 로맨스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송혜교, 장기용이 그려낼 매력적인 이별 이야기, 사랑 이야기를 담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4월 첫 촬영에 돌입하고, SBS에서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