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양호연 기자]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18일 중소 및 중견기업의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 도입에 대한 현실적인 제안과 함께 한국후지제록스의 RPA 솔루션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업무 자동화, 인공지능(AI) 등을 활용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단순 반복 업무를 가능케 하는 RPA 도입을 통해 직원의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는 중견기업들을 위해 기획됐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중견기업 RPA 도입에 대한 현실적인 제안’을 주제로 RPA 도입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Y세대와 RPA ▲엔터프라이즈 중심의 국내 RPA 도입 과정과 개요 ▲중견기업 RPA를 위한 현실적인 제안 ▲한국후지제록스 RPA의 장점 등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김현곤 한국후지제록스 영업본부장은 “한국후지제록스는 2019년부터 ‘코팩스 RPA’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고객의 업무 생산성 증대 및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해왔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중소 및 중견기업에서도 RPA를 성공적으로 도입해 보다 합리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