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새 미니앨범 '비 마이 리즌(Be My Reason)' 발매를 앞둔 가수 '황치열'이 화사한 봄 감성이 돋보이는 첫번째 이미지 사진 공개에 이어 두번째 이미지 사진을 공개했다.

황치열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가 2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두번째 이미지 사진을 보면, 다가올 이별에 체념한 듯 소파에 기대어 지그시 눈을 감고있어 부드러운 매력과 애잔한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모양새다.

이번 황치열의 앨범은 가수 황치열로 살아갈 수 있는 이유인 자신의 팬과 음악,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완성시킨 앨범으로 발라드로만 가득 채워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줄 전망이라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안녕이란(Two Letters)'을 포함해 'You are the reason', '그대가 사라진다(She's Gone)', '비가와(Rain)', '사랑은 왜 어려운 걸까(I Didn't Know)', '사랑해 널 지우지도 못할만큼(Unforgettable)'까지 황치열의 짙은 감성이 담긴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황치열,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밤낮없이 녹음 및 앨범 제작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진 그의 앨범인 만큼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22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비 마이 리즌(Be My Reason)'은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