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케어 제품 증정은 물론 에어팟 및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 선보여

[일요서울ㅣ장휘경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SNS 이벤트는,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 인증샷을 통해 참여가 가능한 ‘인증샷 이벤트’ 및 이벤트 페이지 리그램을 통해 참여하는 ‘리그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 증정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 예정으로, 오는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이 만들어내는 신체에 유익한 물질인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술이 적용된 건강기능식품 발효유로써, 제약회사 녹십자웰빙과 3년간의 공동 연구를 통해 만든 제품이다. 식약처의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함유된 알약 2정과 발효유 타입의 액상 베이스로 이루어진 ‘2중 제형’ 제품으로, ‘간 프로텍트’, ‘장 프로텍트’, ‘위 프로텍트’ 3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