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장휘경 기자]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4월 18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 시즌 골퍼들을 위한 쇼핑 페스티벌로, 골프존마켓에서 진행하는 연중 이벤트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거리측정기,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매년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독 특가 제품으로는 마루망 골드Ⅳ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와 혼마 T//WORLD XP-1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캘러웨이 MAVRIK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미즈노 JPX S10 아이언, 브리지스톤 J819 드라이버 등이 있다. 특히, 국내 유통 업계 최초로 클리브랜드 MY RTX ZIPCORE 웨지를 단독 판매하며 4월 1일부터는 테일러메이드 SIM MAX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의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됐다. 풋조이 FLEX SL 2 골프화를 구입할 경우 아디다스 디지털로고 모자를 추가 증정하며, 캐디톡 미니미 거리측정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미니미 제품 전용 하드케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볼빅 등 이벤트 해당 제품에 한해 골프공 2더즌 구입시 1더즌을 추가 증정하는 ‘골프볼 2+1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성 골퍼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으로는 PRGR SWEEP M15 풀세트를 골프존마켓 단독 특별가로 판매하며, 혼마 KIWAMI4 2스타 시리즈 제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을 2백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쿠론 고급 파우치백을 증정한다.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몰입점점 제외)에서 제품 구입 시 스크래치 행운 복권을 지급하며 당첨 여부에 따라 1등에게는 브리지스톤 TOUR B J819 드라이버를,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볼빅 트리플 소프트 골프볼 1더즌, 할인 쿠폰 1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 시타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트루핏 양피장갑을 1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장별 50더즌 한정으로 던롭 DDH볼(2피스/1더즌)을 5천 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골프존마켓의 연중 최대 이벤트답게 풍성한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본격적인 봄철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들에게 라운드 시 필요한 용품들을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필요했던 제품들도 장만하시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트랜드에 걸맞은 다양한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