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새 앨범 동명 신곡 'UNNATURAL(언내추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면서 컴백 기대감을 높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의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면,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고 있는 은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각기 다른 공간에 있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로 등장하며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컬러와 흑백을 오가는 화려한 영상미에 몽환적인 비트가 더해져 감각적인 영상임을 짐작케 하는 모양새다.

이번 우주소녀의 컴백곡 UNNATURAL(언내추럴)은 중독적인 훅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와 관련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그동안 순수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선보여온 우주소녀는 신보를 통해 수줍은 속마음을 숨기고 도도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 UNNATURAL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캡쳐(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