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주식회사 현대성우쏠라이트의 자동차 배터리 브랜드 ‘쏠라이트’가 브랜드 가치 평가 기업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3년 연속 자동차 배터리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

올해 23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각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부문별 1위 브랜드는 소비자 조사지수와 브랜드 주가지수를 합산한 브랜드스탁 고유의 가치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쏠라이트 배터리는 ▲소비자 인지도 ▲호감도 ▲신뢰도 ▲만족도 ▲구매 의도 등의 평가 항목 가운데 높은 만족도 점수를 획득해 자동차 배터리 부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현대성우쏠라이트 홍보 담당자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최우선 목표로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브랜드 파워 증진에 힘쓰겠다”며 “3년 연속 상을 받을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를 전하기 위해 현대성우그룹 SNS에서 배터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브레이크 디스크, 엔진 파츠, 알로이 휠 등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인 현대성우캐스팅과, 물류 및 신소재 전문 기업인 현대성우신소재 등과 함께 현대성우그룹에 속해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