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안녕하세요? 저는 인생과 삶에 대해 고민하다 일요서울로 생년월일을 보내면 사주를 봐 주신다기에 용기를 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부탁드립니다. 제 생년월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66년(음력) 3월 29일 남자입니다. 인생이 정해진 것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문) 안녕 하세요. 독자님은 병오생(丙午生) 무신(戊申) 일주(日柱)입니다. 아주 신강한 사주로 사주원명에 토가 많아 신용과 약속은 생명같이 여기나 반성을 못하는 성품입니다. 수입과 동시에 지출이 많으며 형제 자매 또는 친구 간에 불화를 일으키기 쉽고 불신 및 비방을 초래하기 쉬운 명입니다. 비겁이 과하므로 성격이 편협하고 다른 사람과 융합하기 어려워 동기간에 불화가 쌓이게 되고 가정에도 불화가 쌓여 어려움을 겪게되며 낭비벽이 있어 빈곤함을 면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부부간에 이별수가 있고 자기중심적이며 고집불통이라 부모 형제와도 이별하게 됩니다. 지식이나 재산 모든 면에서 자신이 부족함을 알고 있으면서도 자존심이 강해 인정하거나 고치려는 노력을 하지 않으면 삶의 어려움이 많이 따릅니다. 생활이 어려워도 도움을 청하거나 아쉬운 소리를 하지 못하는 성품입니다. 매사에 지속적인 추진력이 적어 실패가 따르고 생업의 변동이 많이 생기므로 곤란을 겪게 됩니다.
의사, 약사, 교육, 종교와 관련된 직업을 가지면 돈은 마르지 않고 스스로 번성하게 됩니다. 인생의 삶은 전생의 인과의 의해서 정해진 프로그램입니다. 전생과의 과업과 현생의 살고 있는 습관이 쌓여 내가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현재를 보면 과거를 알고 현재를 보면 미래가 보이는 것입니다. 모든 삶은 12연기 인연법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를 돌이켜 참회하고 회개하여 선행을 하면서 새로운 삶으로 개척할 수 있는 것입니다. 행복하세요.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