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을 앞두고 최대 1000개의 7주년 기념 코인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출시한 이후 전략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전 세계에서 1억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오랜 기간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7주년을 맞은 올해는 연초부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장기간에 걸쳐 관련 이벤트를 다채롭게 마련하고 있다.

이번 ‘7주년 기념 코인 이벤트’는 지난 1월부터 전개 중인 ‘7주년 D-DAY 이벤트’의 혜택을 신규‧복귀 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들이 더욱 풍성하게 즐겨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전투 콘텐츠 플레이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7주년 기념 코인을 최대 1000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오는 14일까지 추가로 쌓은 누적 코인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17일 열리는 ‘7주년 코인 교환 상점’을 통해 7주년 기념 코인을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하는 초월의 소환서와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 세계 유저들이 보내준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서머너즈 워’가 출시 7주년을 앞두고 있다”며 “향후에도 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새로운 콘텐츠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