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솔라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솔라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루나솔라가 두 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의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4월에만 20팀이 넘는 가수들의 컴백 러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루나솔라는 지난 7일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arirang TV ‘심플리 케이팝’, SBS ‘인기가요’까지 독보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눈도장을 찍었다.

또 발매 당일 공개된 타이틀곡 'DADADA' 뮤직비디오는 발매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 현재까지 124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루나솔라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발매 당일 콜롬비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Colombia iTunes Top Albums)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다양한 국가에서 높은 성적을 거뒀다. 데뷔 후 두 번째 싱글 만에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 1위로 진입한 루나솔라의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루나솔라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의 타이틀곡 ‘DADADA’는 '다다다 내 마음대로 하겠다'라고 외치는 밝은 선언의 가사와 듣는 재미가 가득한 멜로디와 함께 루나솔라만의 에너지를 듬뿍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