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장휘경 기자] 더 체인지 마인드 인성교육원이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답답한 어린이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재미있는 어린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제3회 세계로 떠나는 인성캠프’는 아프리카 에스와티니로 랜선 여행을 떠나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제는 ‘마음으로 떠나는 랜선 여행’이다.

이번 캠프를 통해 초등학생 어린이들은 유익한 인성교육을 듣고 재미있는 아카데미에도 참여하면서 신나는 온라인 레크레이션과 아프리카 문화와 노래를 배우는 등 친구들과 마음껏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세계문화공연, 아이스 브레이킹, 아프리카 에스와티니 랜선여행, 마인드 강연, 방탈출 게임, 아카데미, 틱톡 댄스챌린지 등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매우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어린이들로서 토요일인 24일에는 초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이, 일요일인 25일에는 초등학교 4~6학년 학생들이 Zoom에 들어가서 참여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문의 사항이 있을 시에는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화(010-2340-2922)하면 된다.

캠프 관계자는 “아프리카라는 새로운 문화를 교류하고 다양한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배려와 협동을 가르침으로써 어린이들이 교우관계에서 밝고 긍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