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유튜브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한수원이 소셜아이어워드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 했다.(왼쪽부터 한수원 홍보실 기업홍보부 신성웅 차장, 이재행 부장)
한수원이 소셜아이어워드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 했다.(왼쪽부터 한수원 홍보실 기업홍보부 신성웅 차장, 이재행 부장)

[일요서울ㅣ경주 이성열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이 5일 ‘2021 소셜아이어워드’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수원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수원 직원들의 일상을 통해 회사를 소개하는 VLOG 시리즈, 직원이 알려주는 과학상식 콘텐츠, 미래에너지 혁신형 SMR 국회포럼 실시간 스트리밍 등 다양한 기획으로 종합에너지기업 한수원을 브랜딩하고 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국민 눈높이에 맞는 소셜미디어 운영으로 국민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좋은 성과를 내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재밌고 유용한 콘텐츠 제작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 한 해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소셜미디어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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