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명 : 여름 차량용 대나무 등받침 방석 세트
구매자 : 물어내라, 좋은말 할 때. 앉아서 살짝만 움직여도 살 찝히고 털을 뽑아대서 운전하다가 두 번 사고났다. 증거로 자국난 흔적 사진 보낸다.
판매자 : 여름에 졸음운전 안하고 좋지 뭘그래요. 적응되면 그것도 쾌감인데….

물품명 : 디카. 줌·자동후레쉬·300만화소
구매자 : 이 디카 정말 이상해요! 너무 무섭습니다. 자꾸 사진 뒤에 이상한 물체가 나와요!
판매자 : 액정 깨졌네요.

물품명 : 아이리버2004 대용량(미사용)
구매자 : 이상한 소리가 계속 들립니다. 울음소리 같기도 하고 너무 무서워요.
판매자 : 미안해요. 실제는 딱 4번 쓴거예요. 삭제하시면 되고요. 녹음된 건 제가 술먹고 운거니까 걱정마세요.

물품명 : 박찬호 야구 베트 연습용 10kg
구매자 : 이상합니다. 방망이 끝부분에 피를 지운 흔적이 너무 강하게 남아있는데, 이거 설명 안하시면 고소할겁니다.
판매자 : 죄송합니다 복날에 뒷마을 개를 딱 3대… 죄송해요!

물품명 : 여름 빅빅 튜브- 케리비안베이!
구매자 : 부는 걸 넣어주던지 아니면 카센타 에어로 넣도록 주댕이를 만들던지 해야지. 입으로 불다가 두번 기절했다, 이 xx야.
판매자 : 휴가전 4일전부터 서서히 시작하심 되는데…

물품명 : 모기야 훠이! 모기퇴치기
구매자 : 이 냄새로 모기를 쫓는거냐 사람을 쫓는거냐. 내가 먼저 죽는 줄 알았다.
판매자 : 물려서 십자가 새기는 것보다는 낫잖아요.

물품명 : 모타 사이클 가죽레자 바지
구매자 : 입은 뒤에 벗을 수가 없다. 찢으면 반품도 안될거고 이게 고무지 가죽이냐.
판매자 : 워메 이 일을 어쩐데. 그대로 입고 오세요. 찢지마시고요. 제주도거든요. 비행기 예약 후 메일 주세요.

물품명 : 여름철 몸보신의 혁명
구매자 : 이게 뭐요? 이런 효과는 50 평생 처음이오만 대체 뭘 넣고 끓였기에 참을수가 없소. 이 힘을!
판매자 : 박카스에 라면 스프를 넣고 끓인건데요? 설사가 아니라 정말 효과있어요?

물품명 : 신경통 전용 샤워기
구매자 : 앞 이빨이 두개나 나갔다, 이xx야! 이거 사람잡는 수압이네.
판매자 : 이빨에 신경통 있었어요? 왜 이빨에 대요! 그걸.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