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천원기 기자]  새누리당 김태호(김해을) 의원이 성추행에다 금품 살포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0일 노컷뉴스에 따르면 김 의원이 술값을 제공했다고 폭로한 주부 김모(53)씨가 19일 김 의원이 자신을 성추행했다며 김해 서부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는 것.  

주부 김씨는 지난해 10월 말 김 의원의 지지모임에 참석했다가 노래주점 화장실을 다녀오다 마주친 김 의원이 자신의 뺨을 두 손으로 감싸고 만져 수치심과 모욕감을 느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씨는 또 김 의원이 노래주점에서 동석자들에게 현금 50만 원을 제공했다고 폭로해 경남 김해시선거관리위원회가 검찰에 수사를 의뢰한 상태다.  

선관위는 이날 모임 참석자의 신고에 따라 관련자들을 조사했으나, 참석자들 진술이 엇갈려 구체적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검찰 수사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김현 민주통합당 부대변인은 지난 19일 논평에서 “김태호 의원이 근거없는 흑색선전이라고 부인했지만 뭔가 석연치 않다”며 “김태호 의원이 부정한다고 해서 끝낼 일이 아니다”고 지적했다.

김 부대변인은 “더욱이 김 의원은 이번 선거에 ‘무비방’, ‘무탈법’, ‘무금품’의 3무 대원칙을 공개적으로 주장했다”며 “흑색선전이다. 음모론이다 주장하는 것은 자신이 천명한 ‘무비방’ 원칙을 스스로 부정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000wonki@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