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방지 뮤지컬 ‘힐링하트’ 여주인공으로 뮤지컬 배우 완벽 변신

▲ '힐링하트'에서 공연중인 전초아 <자료제공 : 마케팅 컴퍼니 '빨간약'>

[일요서울|정우영] 최근 슈퍼 보컬 서바이벌 ‘엠넷 '보이스코리아'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화제에 오른 가수 전초아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자살방지 뮤지컬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선다.

뮤지컬 ‘힐링하트’의 제작사인 쏘굿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전초아가 시즌2에서도 주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라며 “내용상 일부 수정이 있지만 전초아의 배역을 유지 된다”고 밝혔다.

‘힐링하트’시즌1에서 ‘개그콘서트’의 송준근, 경찰병원 외과의사 서수연 등과 함께 출연자로 나서 화제가 됐던 전초아는 뮤지컬 배우로의 완벽한 변신을 알리게 된 계기가 됐다.

전초아는 ‘보이스 코리아’ 4회 방송에서 탈락하기는 했지만 탁월한 실력으로 신승훈, 백지영 등 심사위원으로부터 “완벽했다”는 등의 찬사와 함께 아낌없는 격려를 받은 바 있다.

특히 1대 ‘란’으로 히트곡들을 내고도 얼굴없는 가수로 활동하며 겪은 사연들이 알려지며 많은 격려와 사랑을 받았다.

전초아는 최근 신곡 준비와 방송출연 섭외, 인터뷰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지만 ‘힐링하트’의 시즌2 연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 철저한 준비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사 측은 “가수 활동으로도 바쁘지만 ‘자살방지’라는 이 뮤지컬의 성격에 큰 의의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안다”면서 “가수로서의 능력 이상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기량도 뛰어나다”고 평했다.

한편, 전초아는 ‘힐링하트’에서 톱스타이지만 화려함 뒤에 숨겨진 어둠 때문에 자살을 결심하는 임지원 역을 맡았다.

▲ 뮤지컬 '힐링하트' <자료제공: 마케팅 컴퍼니 '빨간약'>

뮤지컬 ‘힐링하트’는 더굿씨어터에서 공연 중으로 김정훈, 황인보, 양미경, 구옥분, 김민정, 최주연, 변서윤, 이현우, 서창희, 정렬, 변서윤, 오희영, 이명화 등이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