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은정이 명품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화보 ‘프리티 우먼(Pretty Woman)’을 공개, 거부할 수 없는 고혹적 팜므마탈의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지난 3월 초 싱가폴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프리티 우먼(Pretty Woman)’은 아찔한 S라인 콜라병 몸매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한은정의 다채로운 매력이 아낌없이 발휘된 것은 물론, 싱가폴의 이국적인 풍경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 화보다.

특히 한은정은 다양한 스팟에서 풍부한 감성을 선보이며 영화 ‘프리티 우먼’ 속 줄리아 로버츠처럼 사랑스럽고 로맨틱하면서도, 때로는 고혹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드라마틱함을 선사하고 있다.

스타화보 제작 관계자는 “이번 스타화보 ‘프리티 우먼’은 ‘여신의 귀환’이라는 부제를 붙일 수 있을 정도로 한은정씨의 다양한 아름다움이 아낌없이 담겨 있다”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다가도 로맨틱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또 우아하고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섹시미를 발산하는 등 한은정씨의 다채로운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어 기대 그 이상의 화보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은정의 풍부한 감성과 명품 바디로 로맨틱하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한껏 발산한 스타화보 ‘프리티 우먼(Pretty Woman)’은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ilyoonline@ilyoseoul.co.kr

<사진출처=스타화보닷컴>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