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리선언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상캐스터 출신 박은지가 파격 변신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화보 ‘비너스(VENUS)’를 공개, 그 동안 숨겨왔던 팔색조 같은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지난 4월 초 마카오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스타화보 ‘비너스(VENUS)’는 타이틀에 걸맞게 ‘미의 여신’으로 완벽 변신한 박은지의 아름다운 자태를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눈부신 사랑스러움부터 매혹적인 팜므파탈까지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낸 화보다.

특히 박은지는 지금까지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준 단아한 모습을 벗고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 다양한 스팟을 배경으로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스타화보 제작 관계자는 “이번 스타화보 ‘비너스’는 ‘사랑과 미의 여신’이라는 의미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동안 박은지씨가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줬던 우아하고 단아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고혹적인 팜므파탈로의 변신이 눈길을 끄는 화보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으로 화보를 진행하는데도 불구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언제나 웃는 얼굴로 촬영장의 비타민제 역할을 톡톡히 해 촬영 기간 내내 모든 스태프들을 즐겁게 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촬영을 진행해 보고 싶다”고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박은지가 봄 햇살처럼 사랑스러운 ‘미의 여신’으로 변신, 새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스타화보 ‘비너스(VENUS)’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ilyoonline@ilyoseoul.co.kr

<사진출처=스타화보닷컴>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