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롤러코스터2와 손바닥TV 등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방송인 오초희가 파격 변신한 스타화보 ‘Blooming Girl’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말 태국 푸켓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Blooming Girl’은 청순한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관능적인 분위기와 S라인 올킬 몸매의 소유자인 오초희의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냈다.

비키니, 란제리룩, 미니원피스 등 50여벌의 의상을 소화한 오초희는 인형처럼 예쁘고 섹시한 모습뿐 아니라 팜므파탈, 상처받은 여인 등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감성을 스타화보에 담아내며 남성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오초희는 현지 촬영 당시 마른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글래머러스한 콜라병 몸매로 숨 막히는 라인을 뽐내 스태프들이 ‘반전몸매녀’라는 별명을 붙였을 정도라고. 또한 덥고 습한 날씨에도 항상 밝고 활발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오초희 스타화보는 기존 스타화보의 틀을 탈피해 매거진 화보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며 “새로운 시도를 한 ‘Blooming Girl’이 무척 신선하고 강렬하게 느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초희 스타화보 ‘Blooming Girl’은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ilyoonline@ilyoseoul.co.kr

<사진출처=스타화보닷컴>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