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장쯔이-장백지’ 아시아 최고 스타들의 만남, 멜로 영화의 거장 ‘허진호 감독’의 아찔한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위험한 관계>가 올가을 최고의 기대작 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티켓 예매 오픈 12초 만에 매진되어 화제다.

상하이를 뒤흔든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 분)과 단아하고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 분), 관능적인 팜므파탈 '모지에위'(장백지 분)의 치명적인 삼각관계를 그린 영화 <위험한 관계>가 오늘 (26일 수)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일반 상영작에 대한 예매 오픈 12초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부산국제영화제 갈라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된 <위험한 관계>는 한국을 대표하는 훈남 배우 장동건이 희대의 플레이보이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으로, 이번 영화제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840석 규모의 영화제 전용 극장인 '하늘연극장'을 비롯해 155석, 116석 규모의 극장에서 세 차례 상영이 예정된 <위험한 관계>의 온라인 판매 좌석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모두 매진되면서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하고 있다.
 
<위험한 관계>의 주연배우와 허진호 감독은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갈라프레젠테이션 레드 카펫, 관객과의 대화, 오픈 토크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제65회 칸국제영화제, 제3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전 세계로부터 그 작품성을 먼저 인정받은 영화 <위험한 관계>는, 오는 10월 11일 국내 개봉된다.
6352seoul@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