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샤이니 온유 독특한 별명‘온두부’ <사진출처 =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방송 캡처>

그룹 샤이니 리더 온유가 ‘독특한 아이돌 별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아이돌의 투표로 결정된 ‘싱크로율 100% 독특한 아이돌 별명 best 10’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설문에서는 팬들의 작명센스가 돋보이는 것은 물론,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돌의 별명을 랭크돼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평소 활발한 성격으로 인해 ‘배나댐’이라는 유명한 별명을 가지고 있는 missA 수지를 비롯해, 무려 2000여개의 별명을 가지고 있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차가운 외모에 시크한 성격으로 ‘얼음공주’와 ‘싴병장’이라는 별명을 얻은 소녀시대 제시카가 순위에 올랐다.

특히 가장 많은 표를 받은 개성 넘치는 아이돌 별명으로 ‘두부’가 1위를 차지해 이목을 모았다.

‘두부’는 샤이니 온유의 별명. 투표에 참가한 아이돌 멤버들은 ‘하얗고 동글동글한 두부상 얼굴에 온순한 성격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온유와 싱크로율 100%의 별명’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3일 싱가포르 더 플롯 앳 마리나 베이, 25일에는 방콕 SCG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SM 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3’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시내 기자> hoihoil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