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픽하이 Mnet ‘윤도현의 머스트’<사진출처 = Mnet 제공>

그룹 에픽하이가 Mnet ‘윤도현의 머스트’에서 열광적인 무대를 펼쳤다.

에픽하는 최근 Mnet ‘윤도현의 머스트’ 녹화에서 7집 앨범의 수록곡은 물론 역대 히트곡까지 선보여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에픽하이는 이날 공연에서 7집 앨범의 타이틀곡 ‘UP’, ‘Don’t Hate Me’ 뿐만 아니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Love Love Love’ 등을 불러 음악 팬들을 휘어잡은 것.
 
녹화를 마친 뒤에도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던 에픽하이는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무대를 떠나지 못하고 앙코르 무대를 자청했다.

그들은 최근 발표한 신곡을 포함해 연이어 5~6곡을 선보이며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관객들과 함께 열광적인 무대를 즐겼다.

에픽하이는 “오늘 윤도현의 머스트는 정말 만족스럽고 신나는 무대였다. 관객들의 반응도 최고였다”라고 공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윤도현의 머스트’ 정관호 PD는 “3일 방송되는 ‘윤도현의 머스트’를 통해 시청자들은 안방에서 에픽하이의 명품 공연을 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에픽하이 공연은 오는 3일 밤 12시 Mnet ‘윤도현의 머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시내 기자> hoihoil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