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드라마의 제왕’ 배우 오지은 첫 등장 <사진출처 = SBS ‘드라마의 제왕’ 방송 캡처>

배우 오지은이 SBS ‘드라마의 제왕’에 첫 등장했다.
 
오지은은 지난 26일 방송된 ‘드라마의 제왕’에서 앤서니김(김명민 분)의 옛 연인이었던 톱스타 성민아(오지은 역)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민아가 ‘경성의 아침’ 여주인공으로 후보에 올랐지만 라이벌 회사인 제국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는 이유로 제외됐다. 반면 구감독(정인기 분)이 성민아를 주인공으로 꼽았고 이에 앤서니는 성민아를 캐스팅하기 위해 그녀를 만났다.

앤서니김은 성민아를 만나 대본을 내밀었다. 하지만 과거 신인시절 작품 몰입을 위해 앤서니김에게 유혹 당했다 버려진 과거를 생각하며 “망하셨다더니 스케일이 작아지셨나봐요? 신인 작가 대본을 들이 미시고?”라며 대본을 집어 던졌다.

성민아는 ‘경성의 아침’을 완강히 거부했지만 방송이 끝날 즈음 앤서니김을 찾아 “정말 그 뿐이에요? 아직도 나 사랑해요?”라며 ‘경성의 아침’에 합류 할 것을 알렸다.

추후 ‘드라마의 제국’에서 앤서님 김과 이고은(정려원 분) 성민아의 삼각관계가 그려질 예정이며 앤서니 김이 다시 드라마의 제왕으로 도약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정시내 기자> hoihoil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