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소연 MBC뮤직 ‘더트랙’ MC 낙점 <사진출처 = MBC 제공>

배우 이소연이 음악 프로그램의 단독 MC로 낙점됐다.
 
음악 채널 MBC뮤직은 28일 “이소연이 새로운 음악 토크 프로그램 ‘더 트랙’의 단독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MBC뮤직의 ‘더 트랙’은 매주 정상급 연예인이 게스트로 초대되어 자신의 인생 이야기와 추억이 얽혀있는 특별한 음악을 소개하는 감성 뮤직 토크쇼다.

특히 첫 게스트로는 톱 배우 장동건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소연은 지난 2006년 가수 하하와 함께 KBS ‘뮤직뱅크’ 공동 MC를 맡았고 2011년 ‘두근두근 스타 사랑의 스튜디오에서는 신동엽과 호흡을 맞춰 깔끔한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MC 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MBC뮤직 ‘더 트랙’의 제작진은 “게스트들을 편안하게 리드할 수 있으면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지 못한 참신한 MC를 찾고 있던 차에 이소연씨를 떠올리게 되었다”며 “다행히 이소연씨도 평소 음악 프로그램을 즐겨보시는 편이라며 흔쾌히 섭외에 응해주셨다”라고 전했다. 

또 첫 게스트로 출연한 장동건은 아내 고소영과의 달콤한 러브스토리와 그들의 사랑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노래, 노래방과 얽힌 추억, 최근 즐겨듣는 노래 소개 등 음악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담백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뮤직의 감성 뮤직 토크쇼 ‘더 트랙’은 오는 12월 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