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보고싶다’ 박유천- 윤은혜, 포장마차 데이트 <사진출처 = 이김프로덕션 제공>

MBC 드라마 ‘보고싶다’ 박유천, 윤은혜가 포장마차에서 술잔을 기울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28일 공개된 스틸 컷에는 말없이 서로를 응시하며 술잔을 기울이는 정우(박유천 분)와 조이(윤은혜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조이를 보며 수연을 향한 그리움에 빠진 듯 복잡한 심경이 느껴지는 정우와는 달리, 정우를 바라보며 태연하게 술잔을 받는 조이의 대조적인 시선은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감정의 기류를 나타내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 방송된 ‘보고싶다’ 6회에서 정우는 조이를 찾아가 마지막으로 “내 이름을 한번만 불러 달라.”고 부탁했고 그 순간만큼은 수연으로 돌아간 조이는 그토록 부르고 싶었던 정우의 이름을 불렀다.

특히 엔딩 장면에서 정우는 자신을 부르는 조이의 목소리에 가슴 아파하며 눈물을 흘린 바 있어 각기 다른 감정으로 서로를 마주하게 된 정우와 조이의 사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고싶다’ 제작진은 “정우와 조이의 포장마차 재회 장면은 14년이라는 시간동안 사무치는 그리움과 원망을 가슴 한 구석에 품고 살아왔던 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내면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며 “다시 만난 정우와 수연의 애잔한 스토리가 시작될 ‘보고싶다’ 7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 7회는 28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정시내 기자> hoihoil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