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 스타’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 멘토 4인방 출연 <사진출처 = MBC 제공>

MBC ‘라디오 스타’에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의 멘토 김태원, 김연우, 용감한 형제, 김소현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26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위탄3’ 멘토 4인방 전격 출연해 ‘위탄3’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서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히며 안방극장에 빅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위탄3’에서 심사평을 할 때마다 은근한 신경전을 펼쳐왔던 김태원과 용감한 형제의 흥미진진한 라이벌 열전이 ‘라디오 스타’에서도 계속될 예정이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새로운 먹이사슬 관계로 떠오르고 있는 김태원과 김연우의 입담 대결 역시 예고편을 통해 공개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2012년 라디오스타 연말 특집 ‘위대한 초심 콘서트’ 무대를 마련해 예능계에선 국민 할매로 통하지만 가요계에선 록의 전설인 김태원의 멋진 기타연주는 물론 예능 모범생이자 보컬의 신 김연우의 명품 라이브 공연도 선보인다.

뮤지컬계의 디바 김소현 역시 환상적인 노래를, 숨겨진 반전 매력을 지닌 용감한 형제는 그의 꿈이 가득 담긴 가요계 새싹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로 추운 겨울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2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심은선 기자> se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