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 <사진출처 = 이김프로덕션 제공>

MBC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의 스틸컷을 공개됐다.

‘보고싶다’ 제작진은 26일 박유천-윤은혜의 달달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스틸 컷이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 박유천과 윤은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거리를 배경으로 똑같이 빨간색 목도리를 두른 채, 서로를 바라고 있다.

다소, 어리둥절한 표정의 윤은혜와는 달리, 어깨를 감싸 안고 환한 웃음 짓는 있는 박유천의 살인미소가 인상적으로 다정한 연인의 포스가 느껴지는 이들이 펼쳐낼 로맨틱 스토리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윤은혜의 목에 목도리를 감아주는 박유천의 자상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훈훈하게 만드는 한편, 특유의 ‘박유천표’ 살인미소가 여심(女心)을 녹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고싶다’ 제작진은 “혹한의 날씨에도 불구, 박유천-윤은혜는 ‘정우’와 ‘수연’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완벽한 감정연기로 한 폭의 그림 같은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면을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또 “서로를 향한 진심을 확인했지만, 쉽게 다가설 수 없는 현실의 벽에 부딪힌 정우와 수연의 슬픈 사랑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보고싶다’ 14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 14회는 26일 밤 9시 55분 방영된다.

<심은선 기자> se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