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예 결혼 심경 <사진자료=뉴시스>
선예 결혼 심경이 화제다.

원더걸스 선예는 지난 17일 방송된 KBS Cool 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를 통해 결혼 심경을 전했다.

이날 방송은 해외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운 슈퍼주니어 성민과 려욱 대신 원더걸스 예은과 유빈이 스페셜 디제이로 나서 진행됐다. 

이날 선예는 팝페라 가수 카이와 함께한 목요일코너 ‘연애학개론’에서 “또래 친구들 보다 결혼을 일찍 해 잘 할 수 있을지 고민이다”란 사연을 보냈다. 이를 청취자의 고민 문자로 알고 전화 연결을 한 유빈과 예은은 전혀 눈치 채지 못한 채 잘 할 수 있을 거라고 응원했다.

선예의 깜짝 이벤트를 눈치 채지 못한 유빈과 예은은 “원더걸스 선예 양과 상황이 비슷하다. 혹시 선예 양이 목소리를 변조해 전화 연결 한 거 아닌가요?”라고 물었고, 결국 선예는 웃음을 참지 못해 들통이 났다.

선예는 “처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어 봤을 때 실감이 많이 났다. 멤버들이 다 와줘 고마웠다. 떨리는 마음으로 기쁘게 준비하고 있다”고 결혼 전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선예는 “유빈언니, 예은이, 혜림이, 소희 그리고 선미도 항상 조건 없이 변함없이 늘 응원해 주고 아껴줘서 고맙다. 어떤 일이 있어도 우리 6명 우정 변치 말자”고 멤버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선예는 “앞으로 내가 부족한 모습도 많겠지만 이해하고 또 서로 사랑하면서 평생 살았으면 좋겠다. 늘 이해해 주고 그냥 다 덮어주고 항상 응원해줘서 고맙다”고 예비신랑에게 메시지를 건네기도 했다.

선예 결혼 심경에 네티즌들은 “선예 결혼 심경에서 떨림이 느껴진다”, “선예 결혼 심경 들으니 나도 울컥하네”, “선예 결혼 심경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예는 오는 26일 낮 12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아이티 선교 활동 도중 만난 한국계 캐나다인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한다.

<김선영 기자> aha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