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겨울 연속 방영이 확정됐다.

조인성, 송혜교 두 슈퍼스타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이하 그겨울)이 오는 13일 방송 첫 날 1, 2회 연속 방영한다.

아울러 14일에는 3회까지 방송되는 등 방송 첫 주에 총 3회를 방송함으로써 한 주를 ‘그 겨울’ 열풍으로 채울 예정이다.
 
그겨울 연속 방영과 관련해 한 제작관계자에 따르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1, 2회는 스토리가 워낙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두 편을 한꺼번에 방송함으로써 시청자들이 더욱 몰입해서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워낙 아름다운 영상과 완성된 스토리가 녹아있어 1, 2편을 연속해서 시청하면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을 받을 것"이라며 연속방송의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작년 말부터 시작한 촬영이 원활히 진행되고 있고 이미 상당히 많은 분량을 사전 제작하였기에 첫 주에 3회를 방송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실제로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 제작발표회장에서 소개된 9분짜리 영상에 대해서도 영화 같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그겨울 연속 방영 소식에 “그겨울 연속 방영 아이리스 의식한 건가?”, “우와 그겨울과 아이리스 누가 이길까?”, “그겨울 연속 방영에 아이리스는 어떻게 하고 있지?”라는 궁금증을 자아냈다.
6352seoul@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