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B병원 관계자 일문 일답

- P씨가 숨진 사실을 알고 있는가.▲몰랐다. 여기서 수술을 받았지만 가망이 없다는 말에 가족들이 퇴원을 원했다.

- P씨는 어떻게 병원으로 오게 되었나.▲부산역에서 사고를 당해 머리를 크게 다쳐 119 구급차에 실려왔다.

- P씨가 누군지 아는가.▲가수 심수봉씨의 전남편인 걸로 알고 있다.- P씨의 상태는 어떠했나.▲병원에 도착했을 당시 의식이 없었으며 상당히 위중한 상태였다. 수술을 시도했지만 가망성이 낮은 환자였다.

심수봉씨 측근의 일문 일답

- 지금 미국서 나온 딸과 함께 있는 것으로 아는데 심수봉씨 는 지금 어디에 있나.▲모른다. 현재 연락이 안되는 상태다.

- 얼마 전 딸과 함께 부산에 간 것으로 아는데 왜 갔는가.▲개인적인 사생활 부분이라서 모른다.

- 확인한 바로는 부산에 간 것으로 알고 있다. 딸 이외에 당시 같이 간 사람은 없는가.▲잘 모르지만 어디 갈 때는 항상 조카를 데리고 다니는 것으로 안다.

- 심수봉씨의 연락처나 조카의 연락처를 알려 달라.▲심수봉씨는 17일 미국에 갔다가 다음주 금요일 돌아올 예정이다. 그 전까지는 아무리 연락해도 모두 연결이 안된다.

- 미국에 왜 가나. 딸과 함께 출국하나.▲딸과 함께 간다. 잠시 쉬기 위해 가는 것으로 안다. - 지금 딸과 함께 어디서 머물고 있나. 호텔서 머물고 있나.▲그런 것은 모른다. 말 할 수 없으니 이만 통화를 끝내자.

경찰서 관계자 일분일답

- P씨를 아는가.▲안다. 진해에서 그를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 가수 심수봉씨의 전남편이었다는 것도 아는가.▲안다. 그러나 자세한 것은 모른다.

- 그의 소식에 대해 알고 있나.▲유명한 사람인데 그것을 모르겠나. 얼마 전 사망한 것으로 안다.

- 어떻게 사망했나.▲잘 모르겠다. 여기저기서 여러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공식적으로는 병사로 되어있다. 그런데 큰 사고를 당해 부산의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가 사망했다는 소리도 들었다.부산 쪽 사람(부산 형사)말로는 머리를 크게 다쳤다고 들었다.

- 그런데 왜 병사로 되어 있나.▲그것에 관해서는 나도 잘 모르겠고 안다하더라도 전화로 언급할 사항은 아닌 것 같다.

P씨 가족들의 일문일답

- P씨는 어떻게 사망했나. ▲지병으로 돌아가셨다.

- 듣기로 딸을 만나기 위해 부산에 갔다가 사고를 당하신 것이라는데.▲누가 그런 소리를 하던가. 모르는 일이다. 일절 그런 일 없다. 당신도 모르면서 함부로 말하고 다니지 마라. 헛소리 퍼뜨리고 다니면 가만두지 않겠다.

- 불과 얼마 전 머리를 크게 다쳐 부산 B병원에 입원한 사실을 안다. 어찌 된 것인가. ▲그런 일 없다.

- P씨의 딸에 대해 아는가.▲나는 그런 것 모른다.

- 과거 심수봉씨와 P씨 사이에 난 딸로 알고 있다.▲그런 사실에 대해 모른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