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속도와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맞춤형
UI(User Interface)를 제공하는 새로운 HTS(홈트레이딩시스템) ‘카이로스(KAIROS)’4일 선보였다.

카이로스는 미래에셋증권의 기존 HTSMaps Plus, 선물옵션 전용 HTSFOX Plus, 초보자 전용 HTSF1의 기능을 모두 포함한 종합 HTS로 하나의 시스템에서 주식, 선물, 옵션, 해외주식 등을 편리하게 매매하고 분석할 수 있다.

기능적으로 카이로스는 거래속도와 시스템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개발해, 기존 HTS에 비교하면 주문, 시세 처리속도 등이 크게 향상됐다. 더불어 메뉴설정에서 화면 세세한 부분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설정도 가능하다.

이와 같이 카이로스는 투자자가 직접 설정한 투자환경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클라우딩 인프라를 구축한 특징이 있다. 또한 초보 투자자를 위한 주문화면을 비롯해 전문 투자자를 위한 ‘X-Ray 시세분석등 새로운 투자 컨텐츠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김대홍 미래에셋증권 온라인비즈니스본부장은 카이로스란 기회의 신을 의미하며 투자 기회의 순간을 놓치지 말라는 뜻을 담고 있다면서 향후 MTS 등과 연동한 클라우딩 기능을 더욱 향상시켜 어떤 투자채널에서라도 최적화된 투자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ykim@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