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서준 프리랜서] 여성으로부터 돈을 뜯어내는 남자들이 가진 또 하나의 무기가 있으니 바로 다름 아닌 ‘섹스 능력’이다.

아무리 여성에게 희망과 비전을 보여준다고 하더라도 당장 잠자리에서 만족감을 주지 못하면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어내기는 힘든 것이 사실이라고 할 수 있다.

여성들에게는 돈도 중요하지만 또 한편으로 중요한 것은 ‘나에게 섹스의 즐거움을 주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기본적인 섹스 능력이 전제되어야만 그 이후에 돈에 대한 이야기도 시작될 수 있다.

그렇다고 이들 남성들에게 아주 ‘기상천외한 섹스 기술’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이 가진 가장 큰 섹스 능력은 바로 자신의 만족을 추구하기 보다는 우선 여성의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다.

대개의 많은 남자들이 자신의 만족을 먼저 생각하는 경우가 있어 여자의 성적 만족을 뒷전으로 치부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남성들에게는 여성과의 섹스보다 ‘돈’이라는 더 큰 목적이 있기 때문에 기꺼이 섹스에서 자신이 얻을 수 있는 만족감을 포기하거나 뒤로 미루며 일단 여성을 먼저 만족시켜주려고 하는 경향이 강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여자들은 이에 대해 일종의 ‘착각’을 하게 되고 그들이 자신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볼 수 있다.

그러니 그녀들은 남자와의 관계에서 잘못된 오해에 기반하게 되고 이것이 기반이 되어 결국에는 돈을 끊임없이 빌려주는 파국을 준비하게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