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박시은 기자] 테이크아웃 피자 전문 ‘오구쌀피자(59쌀피자)’가 3가지 맛 피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1타 3피자’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메뉴 ‘1타 3피자’는 3가지 토핑을 피자 한 판에 담은 씬 피자로 ‘맛있는 놈’, ‘생각나는 놈’ 등 총 두 가지로 출시된다. 맛있는 놈은 불고기, 포테이토, 콤비네이션, 생각나는 놈은 불고기, 포테이토, 통 새우로 구성돼 있다.

1타 3피자는 ‘가로로 더욱 커진 풍성함’이라는 콘셉으로 피자 프랜차이즈 중에서 처음으로 가로 50cm 정도의 긴 피자다. 또 흑미와 찹쌀, 밀, 멥쌀, 조, 보리 등으로 만든 흑미찰도우로 기존 오곡도우보다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특징으로 꼽는다.

오구쌀피자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개그콘서트의 놈놈놈 코너에 출현 중인 개그맨 유인석, 복현규, 개그우먼 안소미 등을 모델로 발탁해 신제품 및 브랜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오구쌀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1타 3피자는 가로로 긴 모양의 도우에 3가지 맛 토핑을 한 번에 담은 획기적인 메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구쌀피자는 중국 산둥성 웨하이시에 1호점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seun897@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