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남녀의 가슴 뭉클한 연애 판타지


포털사이트 다음의 웹툰으로 연재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강도하 작가의 원작 ‘위대한 캣츠비’가 무대 위에 고스란히 펼쳐진다.

지난 2007년 초연 이후 14만 관객을 동원하며 뮤지컬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은바 있는 ‘위대한 캣츠비’는 이번 공연에서 소극장 뮤지컬 중 가장 화려한 캐스팅과 원작의 장점을 십분 살린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다시 재무장했다.

또 대학로 소극장 뮤지컬로는 드물게 활발하게 활동 중인 스타 4명이 연달아 캐스팅 되며 그 화려함을 자랑한다. 주역은 바로 안데니, 박재정, 심은진, 이연두.

평범하고 소심한 백수지만 한 여자만을 6년간 사랑하고 그녀가 결혼한 후에도 그녀를 잊지 못하는 순정파 ‘캣츠비’ 역에는 안데니와 박재정이, 커플매니저로부터 C급 판정을 받고 캣츠비를 소개받아 사랑에 빠지게 되는 밝고 엉뚱한 4차원 여자 ‘선’ 역할에는 심은진과 이연두가 맡았다.

강력한 캐스팅뿐만 아니라 음악장르를 배우별로 설정하여 캐릭터의 색이 음악으로 드러나게 했으며,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멜로디로 노래를 만들었다.

또한 내면의 감성을 담은 안무를 대폭 추가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극을 좀 더 쉽게 이해하고 배우들과의 호흡을 좀 더 가까이 할 수 있도록 했다.

만화원작의 장점을 십분 살려 현실의 영상을 한 편의 영화가 무대위로 올라간 듯 한 느낌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정보>

공연기간 : ~ 12월 31일
공연시간 : 화~금 8시/ 토 3시, 7시
일 및 공휴일 2시, 6시
공연장소 : 대학로 아트윈씨어터 1관
티켓가격 : R석 5만 원 / S석 4만 원
A석 2만 원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