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포천 강동기 기자] 포천시(시장 김종천)는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에게 친절한 도시 구현을 위해 지난 14일 김종천 포천시장이 시청 종합민원실을 방문해 민원실 직원들을 격려한데 이어 민천식 부시장이 21일 이른 아침 민원실을 방문해 민원창구 직원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민천식 포천시부시장은 “시민감동 민원서비스를 구현하는 민원실의 직원은 친절한 포천시의 얼굴이며, 무엇보다도 직원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시 차원에서 국민행복민원실 조성을 위해 민원 시설과 환경 개선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수준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변긍수 민원토지과장은 “앞으로도 민원인이 체감할 수 있는 눈높이 민원시책 추진으로 시민이 감동하는 국민행복민원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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