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 [플레디스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세븐틴이 또 한 번 열도 공략에 나선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세븐틴이 오는 4월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혼자가 아니야'라는 의미가 담긴 '히토리쟈나이'는 한국에서 발매된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세미콜론(Semicolon)]'에서 표현했던 '청춘'이라는 테마가 이어진다. 다시 한번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을 노래한 오리지널 작품이다.

플레디스는 "'히토리쟈나이'는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을 보냄과 동시에 팬클럽 캐럿과의 재회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에도 지난 2018년 2월 한국에서 발매된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의 수록곡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와 지난 2020년 10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HOME;RUN'이 일본어 가사로 번안돼 총 3곡이 담겼다.

세븐틴은 지난해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두 번째 싱글 '마이오치루하나비라'(Fallin' Flower)로 빌보드 재팬 연간 싱글 세일즈 차트에서 K팝 아티스트로서 유일하게 톱10에 차트인했으며, 일본 미니 2집 '24H'로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첫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4연속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