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KBS2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OST의 첫 주자로 발탁됐다.

위클리가 참여한 ‘안녕? 나야!'의 OST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댄스곡 'Wake Up'이다. 지난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티저가 깜짝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안녕? 나야!' OST 첫 주자로 나선 위클리는 앞서 멤버 먼데이가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를 통해 OST 작업 첫 스타트를 끊은 바 있지만, 그룹으로는 이번 'Wake Up'이 OST 첫 도전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클리가 부른 ‘안녕? 나야!’ OST Part.1 ‘Wake Up’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해 데뷔앨범 '위 아(We are)'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돌파한 위클리는 이후 미니 2집 '위 캔(We can)'으로 초동 판매량 1만3000장, 누적 판매량 2만6000장을 기록,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초동 판매량과 최고 판매 수치 경신이라는 압도적 성적을 기록했다. 이어 2020년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달성하며 화제의 '슈퍼 루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위클리가 부른 OST가 삽입될 드라마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 반하니(최강희)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이레)가 찾아와 자신을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17일 밤 9시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