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플럼에이앤씨 제공]
임시완 [플럼에이앤씨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임시완이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17일 “임시완이 화이트데이인 오는 3월14일 오후 5시부터 ‘2021 봄 산책 with 임시완’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지난 팬미팅에서 다양한 코너와 녹슬지 않은 무대매너 그리고 팬들을 향한 사랑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깜짝 통화 이벤트 등으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은 바 있는 임시완은 색으로 가득 채운 봄 산책 콘셉트로 이번 팬미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이번 팬미팅에서는 임시완이 가창과 작사로 참여한 ‘런 온’의 OST ‘나 그리고 너’의 라이브 무대가 최초 공개됨은 물론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팬미팅을 앞둔 임시완은 “오랜만의 팬들과의 만남에 설렘이 가득하다. 재미있는 프로그램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21 봄 산책 with 임시완’은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 플러스(NAVER V LIVE+)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임시완은 얼마 전 많은 사랑 속에 종영한 드라마 ‘런 온’을 통해 멜로 연기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종영 후에는 예능 ‘바퀴 달린 집’ 출연을 확정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