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이범희 기자] 신한카드는 스마트폰의 ‘앱스토어’와 같이 확장성과 변경 편의성을 높인 ‘Combo(이하 콤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콤보’ 서비스는 신한카드의 2200만 고객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호도가 높은 9개 품목(커피, 골프, 영화, 베이커리, 도너츠, 패밀리레스토랑, 편의점, 피자, 아이스크림)으로 이루어진 콤보 Group 1과 4개의 제휴가맹점(오토오아시스, 스피드메이트,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으로 구성된 콤보 Group2가 있다. Group1은 최대 2개까지, Group2는 서비스 개수 선택 제한 없이, 추가 요금을 내고 1년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지금까지는 원하는 혜택을 변경하려면 카드를 교체/추가해야 했지만 ‘콤보’를
금융/블록체인
이범희 기자
2014.04.18 1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