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강전문학교 영어집중지원센터 특강 수업 장면

[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5년 연속 경찰공무원 합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가 학교에서 운영하는 영어집중지원센터의 교육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재학중인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지원하는 법무직 공무원, 3사관학교, 부사관, 경찰공무원 시험에서 영어집중지원센터의 영어교육프로그램이 큰 도움이 되고 있는 것이다.

서강전문학교의 영어집중지원센터 운영은 2년제 전문학교 중 처음이다. 재학생들의 글로벌 리더쉽을 함양하고 취업전선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각종 시험에서도 도움이 되고 있다.

영어집중지원센터의 영어특강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수준에 맞추어 수업을 진행하기 위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각자에게 필요한 영어수업 방법으로 진행된다. 특히 커리큘럼이 합격률을 높이도록 구성돼 수험영어에 대한 핵심을 놓치고 있던 수강생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임지윤 영어집중지원센터장은 이화여대 영어영문학 학사, 숙명여자대학교 TESOL석사, 인하대학교 외국어교육원을 거쳐 현재는 번역가와 카피라이터 등 폭넓은 활동을 하며 수험영어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유학 등 다양한 분야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최근 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해 이루어진 특강에는 영국 킹스턴대학의 하이디씨가 깜짝 방문해 영어특강에 참석한 학생들과 한국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학생들로 하여금 영어와 외국인을 대하며 갖게 되는 두려움 없애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서강전문학교 영어집중센터에서는 재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수업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경찰 공무원 영어시험, 편입 영어시험, 육군3사관 영어시험, 군부사관 영어시험 등의 기출 및 예상 문제를 풀어 공무원시험 대비를 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실제로 경찰공무원 5년 연속 배출, 유럽 및 북미 유명대학으로의 유학생 배출 등의 성과로 그 효과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서강전문학교(www.sg.ac.kr )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공무원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미용예술학과, 군사학과, 경영학과, 사회체육학과, 항공서비스학과, 광고디자인학과, 실용음악학과, 정보통신학과 등에서 수시모집 중이며, 신입생 및 재학생에 대한 다양한 장학 혜택도 주고 있다. 현대식 기숙사를 보유한 서강전문학교의 입학 상담 문의는 입학상담실 전화(02-2637-7774) 또는 카카오톡(ID: sgcollege)으로 가능하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